UPDATED. 2024-04-26 15:55 (금)
실시간뉴스
‘TV동물농장’ 고깃집 무전취식 백구+웰시코기犬, 2019 독풀러 대회, 깡패 앵무새의 비밀
상태바
‘TV동물농장’ 고깃집 무전취식 백구+웰시코기犬, 2019 독풀러 대회, 깡패 앵무새의 비밀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10.13 08:1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13일(오늘) 오전 SBS 'TV 동물농장' 939회가 방송된다.

‘TV 동물농장’ 939회에서는 △‘2019 독풀러 대회’ 출전 <자몽> in Hungary 2편 △고깃집 숏다리 견공의 비밀 △깡패 앵무새 <랄라>는 사춘기? 등이 방송된다.

‘자몽 in Hungary 2편’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헝가리에서 펼쳐진 세계 최고 명견들의 숨 막히는 한판 승부, 제2회 세계 풀러 대회를 소개한다. 전년도 챔피언 자몽이는 과연 2회 연속 세계 제패에 성공할 수 있을까?

‘고깃집 숏다리의 비밀’ 편에서는 2년째 고깃집에 찾아와 무전취식하는 뻔뻔한 견공들을 소개한다. 녀석들에겐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랄라>는 사춘기?’ 편에서는 4마리 동물이 평화롭게 사는 한 가정집에서 하루 아침에 깡패가 돼버린 앵무 <랄라>의 사연을 소개한다. <랄라>가 깡패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누가 <랄라>의 순정이라도 짓밟은 걸까?

▶자몽 in Hungary 2편

전 세계, 내로라하는 스포츠 견공들의 숨막히는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제 2회 세계 풀러 대회에 출전한 대한민국 대표선수 자몽이와 용민씨! 이들은 과연, 작년 우승에 이어 올해도 최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인지. 걱정과는 달리 안정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가는 자몽이!

하지만, 상대 선수들 또한 만만치 않다. 작년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의 경기를 선보이는 각국의 선수들. 결과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는데. 0.1초의 차이가 메달의 색을 결정한다. 지난 일 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순간, 그 결과는?

▶고깃집 숏다리의 비밀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정이 가는 견공이 찾아온다는 한 고깃집! 이곳에 무려 2년 넘게, 백구와 웰시코기를 섞어놓은 몸매의 소유자가 나타난다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흰둥>이. 사장님이 차려준 한상차림 거하게 얻어먹곤 뻔뻔하게 제집처럼 맘껏 쉬다 간다는 녀석.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다? 어느 날부터인지 여자친구 <흰숙>이까지 데리고 나타났다는데. 사장님 출근 시간에 맞춰 나타나 하루 종일 눌러 붙어 있다가, 밤이 깊어지면 어디론가 사라진다고. 과연 녀석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랄라>는 사춘기?

4마리 동물이 평화롭게 동거 중이었다는 한 가정집. 최근 느닷없이 나타난 깡패 녀석 때문에 너무 괴롭다고 하는데 가화만사성이라 했거늘, 가정의 평화를 파괴하는 천인공노할 깡패의 정체는 바로 뉴기니아 앵무새 <랄라>. <랄라>에게 얼마나 들들 볶였는지, 넓은 거실을 놔두고 구석에 쭈그려져 울상인 강아지 <미미>.

<미미>를 괴롭힌 걸론 부족했는지, 같은 앵무새 <룰루>와 <뚠뚠>이 그리고 주인아주머니까지 공격하는 <랄라>. 이해할 순 없는 건, <랄라>는 최근까지도 <미미>와 절친이었을 뿐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애교만점 앵무새였다는 사실. 과연 <랄라>가 갑자기 깡패가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준호 2019-10-13 08:42:40
신동엽1.고깃집숏다리의비밀

이준호 2019-10-13 08:41:32
정선희2.<랄라>는사춘기?

wnsgh82000 2019-10-13 08:40:06
장예원3.자몽inHungary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