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25 (일)
실시간뉴스
본푸드서비스,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서 봄철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2종 선봬
상태바
본푸드서비스,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서 봄철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2종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푸드서비스
본푸드서비스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본푸드서비스의 컨세션(식음료 위탁 운영업) 브랜드 ‘푸드가든’이 백화점과 골프장 등의 푸드코트에서 봄 시즌 신메뉴 ‘봄나물 비빔밥’과 ‘달래강된장’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돌나물, 세발나물, 달래 등 봄철에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주재료로 하여, 맛과 영양은 물론 계절감까지 함께 선사하고자 개발됐다.

’봄나물 비빔밥’은 상큼하고 향긋한 봄나물에 푸드가든의 특제소스를 더해 건강함은 물론 재료 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달래강된장’은 알싸한 향을 내는 제철 달래와 구수한 강된장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이 메뉴는 가평우리마을, 골프존카운티 영암/순천점 등 전국의 본푸드서비스 푸드가든 사업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 컨세션본부 유현승 본부장은 “봄에 맛볼 수 있는 제철 식재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메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전국 다양한 푸드가든 매장에서 봄 신메뉴를 맛보시고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푸드서비스는 현재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 ‘본우리집밥’과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을 운영하고 있다. 다년간의 축적된 레시피, 체계적인 노하우 등을 집약해 본푸드서비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