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5 (일)
실시간뉴스
연세유업, 새콤달콤한 과일 맛 담은 ‘과일펀치 2종’ 선보여
상태바
연세유업, 새콤달콤한 과일 맛 담은 ‘과일펀치 2종’ 선보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일펀치 2종, 사진=연세유업
과일펀치 2종, 사진=연세유업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과일 맛을 담은 새콤달콤한 ‘과일펀치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소비에 재미까지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가 증가하면서 과일 그대로를 섭취하기 보다 탕후루나 빙수, 화채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과일’과 ‘홀릭’의 합성어인 ‘과일릭(과일+Holic)’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과일 트렌드를 주제로 분석한 보고서에 따르면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과일 소비 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세유업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하게 과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즙을 담은 ‘과일펀치 2종’을 출시했다. ‘과일펀치’는 아침에 먹으면 좋다고 알려진 사과맛과 새콤시원한 청포도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유 함유로 더욱 부드러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과일펀치’는 원재료인 사과와 청포도 캐릭터가 디자인된 귀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더불어,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90mL 용량의 멸균팩으로 만들어져 보관 및 섭취가 용이하다.

또한, ‘과일펀치 2종’은 식품안전관리(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연세유업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이후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 등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과일을 다채롭게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봄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다가오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섭취에 용이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과일펀치’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