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0 (일)
실시간뉴스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둘러싼 강렬하고 미스터리한 서막 시작
상태바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둘러싼 강렬하고 미스터리한 서막 시작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멱살 한 번 잡힙시다
KBS 멱살 한 번 잡힙시다

지난 18일 처음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 연출 이호, 이현경 ) 1회에서는 두 건의 살인사건을 목격한 서정원(김하늘 분)과 해당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김태헌(연우진 분), 비밀가득한 정원의 남편 설우재(연우진 분)가 미스터리한 사망 사건과 함께 멜로 추적 스릴러의 강렬한 서막을 올렸다.

이날 방송은 KBM 탐사 프로그램 '멱살 한번 잡힙시다' 진행자인 정원이 노지호(박형수 분) 기자와 작당 모의한 모형택(윤제문 분) 의원의 기자 사주 의혹을 보도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무진 그룹의 회장이자 정원의 시아버지인 설판호(정웅인 분)는 자신의 20년 지기 형택의 기자 사주 의혹을 폭로한 며느리에게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고, 급기야 "집안 먹칠도 정도 것이지 본데없는 게 이런 데서 다 티가 나는 거야"라며 막말까지 퍼부었다. 이를 지켜보던 정원의 남편 우재는 설 회장을 향해 반발하는 등 정원의 편을 들어줬다.

그런가 하면 정원은 익명의 정보원 제우스로부터 주식사기꾼의 위치를 제보받고 한달음에 오월동 주택 골목으로 달려갔다. 인적 하나 없는 골목에서 주위를 둘러보던 그녀는 낡은 주택 베란다에 축 늘어져 피 흘리고 있는 여성을 발견해 극강의 스릴을 안겼다. 깜짝 놀란 그녀는 어쩌면 여성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사건 현장으로 향했다. 눈을 뜬 채 사망한 여성의 모습에 그대로 주저앉은 정원은 오 형사에게 연락했다. 이어 정원은 오 형사와 함께 현장에 도착한 태헌과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태헌은 사건 최초 목격자인 정원에게 혐의점을 하나씩 따져 물었고, 정원은 그런 태헌의 공격적인 태도에 불만을 토로했다. 때마침 형택의 등장과 함께 정원은 죽은 여성이 형택의 가정부 진 여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패닉에 빠졌다.

정원은 한 달 동안 상담 치료를 받으며 서서히 충격에서 벗어나는 듯했다. 하지만 정원은 경찰서에서 우연히 마주친 배우 차은새(한지은 분)가 자신의 남편과 불륜 사이라는 말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남편과의 불륜을 주장하는 은새의 등장으로 정원의 삶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했다. 정원은 작업실에서 밤을 샌 우재를 미행, 그가 부부 상담 클리닉에서 나오자 혼란에 휩싸였다. 극심한 불안감으로 일상 생활까지 어려워진 정원은 신경정신과 치료를 다시 받기로 했다.

방송 말미 새로 이전한 병원에 도착한 정원은 음산한 분위기에 흠칫 놀랐고, 이내 텅 빈 곳 한가운데 숨져 있는 차은새의 모습에 경악하는 ‘사망 엔딩’이 펼쳐지며 안방극장에 소름을 유발했다. 과연 정원이 마주한 살인사건의 진범은 누구일지 또 그녀가 사건 최초 목격자가 된 사연은 무엇일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