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5 (토)
실시간뉴스
키스오브라이프, 첫 태국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키스오브라이프, 첫 태국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지난 17일 태국 방콕에서 공식 팬미팅 '키스오브라이프 첫 번째 팬미딩 인인 방콕 디어 키씨'(KISS OF LIFE 1st Fanmeeting in Bangkok Dear KISS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배드 뉴스'(Bad News)로 화려한 포문을 연 후 '노바디 노우스'(Nobody Knows), '쉿 (Shhh)', '안녕, 네버랜드' 등의 노래를 가창하며 팬들을 사로잡은 키스오브라이프는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 타이가와 도자 캣의 '프리키 디키'(Freaky Deaky) 등의 댄스 커버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다양한 토크 및 게임 코너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 키스오브라이프를 위해 팬덤 키씨(KISSY)도 응답했다. 이들은 멤버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VCR 영상과 슬로건 이벤트는 물론 생일을 앞둔 벨, 쥴리를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선물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팬덤 키씨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와 벨의 자작곡이자 팬송인 '세이스 잇'(Says it)으로 이번 팬미팅을 마무리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컴백을 앞두고 팬들의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4월 3일 싱글 1집 '미다스 터치'(Midas Touch)로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