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0 (토)
실시간뉴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4회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 후원한다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4회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 후원한다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4.03.1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아마추어 골퍼들을 응원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에 자사 제품 및 할인 쿠폰 등을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예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일괄 제공하고 본선 대회 진출자에게는 참가자 전원에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티셔츠, 바지 등 어패럴 전부 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올해 벌써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하는 큰 규모의 대회로 매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 위상 강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도 함께 지원사격에 나서 대회의 규모가 더욱 웅장해졌다.

오는 4월 29일, 30일에 진행되는 예선 1차 및 2차 경기 참가 신청을 내달 12일까지 받고 있으며, 6월 3차 예선까지 거쳐 최종 7월에 우승자를 가리는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월 말까지 봄 시즌 첫 티오프(Tee-Off) 프로모션 ‘10K FESTA’를 진행 중에 있다. 2024 봄여름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 뿐 아니라 크고 작은 골프 대회에 매년 제품들을 후원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