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50 (토)
실시간뉴스
국민체육진흥공단, 일상 속 즐거운 운동을 위한 '전신운동' 콘텐츠 공개 "봄맞이 작심 살 빼기 시작해볼까"
상태바
국민체육진흥공단, 일상 속 즐거운 운동을 위한 '전신운동' 콘텐츠 공개 "봄맞이 작심 살 빼기 시작해볼까"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3.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봄을 맞이해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체육공단)은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전신운동’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전신운동’ 콘텐츠는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연구위원들과 국가 공인 건강운동관리사(국민체력100 운동처방사)들이 함께 만든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난이도에 따라 체계적으로 구성된 ‘전신운동’ 콘텐츠는 단계별 5개 동작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0분만 투자해도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이번 콘텐츠는 체육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백호돌이TV’를 통해 공개되며, 18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총 4회에 걸쳐 업로드된다. 또한, 매일매일 쉬운 반복운동을 위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단계별 동작을 쇼츠로 제작해 게재할 예정이다.

체육공단은 이번 ‘전신운동’ 콘텐츠 공개와 함께 많은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체육공단 공식 인스타그램(@kspo.tiger, 3월 18일)과 카카오톡 채널(pf.kakao.com_cBusb, 3월 19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