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10 (토)
실시간뉴스
트렌드지, 첫 월드투어 유럽 공연 대성황
상태바
트렌드지, 첫 월드투어 유럽 공연 대성황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에이치미디어
글로벌에이치미디어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트렌드지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트렌드지 월드 투어 '뉴 데이즈' 인 유럽의 불가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공연을 개최, 유럽에도 '트렌드지 열풍'을 상륙시키는 데 성공했다.

트렌드지는 먼저 그동안 발매했던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들로 유럽 팬심을 정조준했다. 이들의 '배가본드', '티엔티', '빌런', '뉴 데이즈' 무대들은 K팝 위상을 다시 한번 높였고, 트렌드지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으로 '글로벌 슈퍼루키' 저력을 증명해 냈다.

트렌드지는 미공개곡 무대와 스페셜 유닛 무대까지 준비, 오직 월드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을 펼쳤다. 여기에 멤버 리온의 안무가 데뷔작인 신곡 '위로위로' 무대 등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트렌드지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 만큼,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도 잊지 않았다. 현지 관객들은 트렌드지와 챌린지 촬영부터 소통하는 시간 등 다양한 코너들을 즐겼고, 트렌드지는 재치 넘치는 입담과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로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었다.

특히 트렌드지는 프랑스 파리에도 입성, 프랑스 현지 관객들과 인사하며 "아름다운 도시에서 공연하게 돼 영광이다", "멀리서도 이렇게 많은 분이 응원해 주고 있다는 사실에 힘이 난다", "여러분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감동적이다, 꼭 다시 만나러 오겠다"라며 객석을 가득 채워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루마니아 공연 전석 매진과 더불어 월드투어 첫 개최지였던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최초로 공연한 K팝 아이돌에 이름을 올렸다. 모로코 현지 뉴스까지 이들을 집중 조명하는 등 트렌드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K팝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