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0 (일)
실시간뉴스
'물어보살' 서장훈, 도 넘은 분노조절 장애 남편에게 일침
상태바
'물어보살' 서장훈, 도 넘은 분노조절 장애 남편에게 일침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지난 11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버럭'이 습관인 분조장(분노 조절 장애) 남편의 불같은 성격을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을지 고민이라는 부부 사연자도 출연했다.

상담에 앞서 다정한 듯 서먹한 사연자 부부를 보며 이수근은 "따로 앉네? 사이가 안 좋구나"라며 보살 촉을 발휘했고 사연자는 "분노 조절이 안 되는 남편 때문에 너무 힘들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배달 요식업 사업장을 운영 중인 남편은 자기만의 룰을 따라주지 않으면 1에서 10단계까지의 분노 수치가 단번에 10으로 가버린다고 설명한 아내는 "손님에게 항의가 들어오면 나름대로 수습 후 남편에게 전하는데 정색하며 언성을 높인다", "가게 앞에 누군가 주차를 잘못 해놓고 적반하장의 태도로 나오면 상대방 면전에 욕을 한다"라며 남편의 행동을 설명했다.

서장훈은 "너 그러다 임자(?) 만나면 어떻게 하려고? 너 싸움 잘해?"라며 남편의 분노에 경각심을 주었고 듣고 있던 아내의 "제가 싸움을 말리면 저한테 난리가 나요"라는 말에 "너를 제일 위하는 아내를 욕하는 건 정말 바보 같은 짓이야"라며 도 넘은 남편의 행동을 비판했다.

분노의 원인을 묻자 "관여를 많이 하는 부모님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크다"라는 대답에 이수근은 "지금 아내와 아들이 있는데 과거에 얽매여 있으면 안 돼... 네 아들에게 분노를 대물림하는 격이야"라고 따끔한 충고를 건네며 사연을 마무리했다.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