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15 (일)
실시간뉴스
키스오브라이프, 로고 동작 영상 공개
상태바
키스오브라이프, 로고 동작 영상 공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지난 11일 키스오브라이프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세 편의 로고 동작 영상을 게시했다.

거친 사막을 배경으로 네온 조명의 간판이 서 있는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영상에서는 멤버를 상징하는 숫자 4와 네 개의 별 아래로 하트 무늬 속 강렬한 스크래치, 팀의 정체성을 표현한 문구가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하이틴 MZ 감성으로 표현된 멤버들의 방을 배경으로 보석함 속에서 맥동하듯 뛰어오른 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두 번째 영상과 심장 박동의 모습이 팀의 로고로 그려지는 장면까지 각자 다른 세 가지 무드로 표현된 키스오브라이프의 공식 로고는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스오브라이프의 공식 로고는 사랑스러운 하트 속 강렬한 스크래치로 표현된다. 이는 키치함과 발랄함을 지닌 멤버들의 매력은 물론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신선한 충격을 받게 될 팬들의 마음을 표현, 이들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을 통해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진실한 본연의 모습인 '자아'를 찾는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다시 한번 전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7일 태국 방콕에서 두 번째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