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50 (토)
실시간뉴스
프로골퍼 유현주, IFC몰 '테일러메이드 서울' 찾아 고객과 만남 행사 "필드 위 스타일링 직접 제안"
상태바
프로골퍼 유현주, IFC몰 '테일러메이드 서울' 찾아 고객과 만남 행사 "필드 위 스타일링 직접 제안"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3.1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일일 매니저 경험을 통해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프로골퍼 유현주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테일러메이드 서울’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 위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컨텐츠 촬영 및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봄여름시즌 신상품을 유현주 프로가 고객들에게 설명, 소통하고 현직 프로골퍼의 필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봄 시즌 전략 제품인 ‘헤리티지 니트’를 비롯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24SS 신제품을 고객 취향별 맞춤형으로 제안하고 판매까지 과정을 유현주 프로를 통해 담아냈다. 특히 매장 관리와 VMD, 판매 경험까지 했던 유현주 프로도 필드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사전홍보로 진행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유현주 프로와의 짧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 사진 촬영, 선물 증정 등 미니 팬밋업 행사를 진행 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하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To be the Best Performance)'를 테마로 유현주 프로와 함께 ‘스타일도 퍼포먼스를 위한 또 하나의 장비’라는 의미의 컨텐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