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30 (일)
실시간뉴스
생활맥주의 생활떡볶이, 스타필드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누적판매량 13만개"
상태바
생활맥주의 생활떡볶이, 스타필드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누적판매량 13만개"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3.1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20℃ 급속 냉동 통해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가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3월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밀키트로 탄생한 메뉴이다. 특별히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인 상천어묵, 수제비어묵, 중보어묵이 150g 이상 들어있다.

이는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 라는 슬로건답게, 타사 밀키트의 어묵 중량이 평균 83g인 것을 감안하면 어묵 중량 비율이 타사 대비 180%로 높은 것으로 ‘어묵파’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로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 후 -20℃에서 급속 냉동을 통해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하여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생활떡볶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 팝업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3일 부터 2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된다.

생활떡볶이 관계자는 "맥주 안주, 아이들 간식, 캠핑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생활떡볶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