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55 (일)
실시간뉴스
KLPGA 안소현 전예성, 블루엠텍 서브 후원 받는다
상태바
KLPGA 안소현 전예성, 블루엠텍 서브 후원 받는다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3.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소현(왼쪽), 전예성
안소현(왼쪽), 전예성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선수들이 블루엠텍의 성장과 함께 발전하기를 바란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안소현(29, 삼일제약), 전예성(23, 안강건설)이 블루엠텍의 후원을 받는다.

전문의약품 온라인 유통 플랫폼인 블루엠텍(대표이사 김현수)은 지난 3월 5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블루엠텍 본사에서 안소현 전예성과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 계약 조인식에는 안소현, 전예성 프로가 참가했다. 올시즌 안소현, 전예성 블루엠텍 로고를 왼쪽 옷깃에 새기고 KLPGA 공식 대회에 출전한다. 계약기간은 1년이다.

국내 KLPGA 대표미녀 골퍼로 알려진 안소현은 “전문의약품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인 블루엠텍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블루엠텍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기업활동과 같이 올시즌 드림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어 2024년 정규투어 재입성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국내 통산 1승의 전예성도 “지난해 안정적으로 시즌을 보냈다. 올시즌 초부터 좋은 후원사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올해 반드시 통산 2승을 신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블루엠텍 김현수 대표이사는 “KLPGA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블루엠텍 로고를 새기고 대회에 출전하는 2명의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을 할 것이며 선수들이 블루엠텍의 성장과 함께 발전해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