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0 (토)
실시간뉴스
신한 슈퍼SOL,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상태바
신한 슈퍼SOL,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4.03.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이번 수상은 고객을 위한 편리한 금융 제공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한 결과이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24’에서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이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 ▲사용자 환경·경험(UI·UX)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신한 슈퍼SOL’은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 금융앱의 주요 기능을 한 데 모아 다양한 금융 거래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 및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을 인정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앱/소프트웨어 본상을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금융은 고객 중심 디자인과 기술적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