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5 (토)
실시간뉴스
파크 하얏트 서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크 하얏트 서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과 프로모션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성취를 지지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프랑스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과 협업해 레스토랑 이용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 여건 개선과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벌인 것에서 시작되어 UN에서 지정한 기념일로, 3월 8일 하루 동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바 &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 식사를 이용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겔랑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와 함께 초콜릿 봉봉, 웰컴 샴페인 한 잔을 제공한다.

매년 여성의 인권에 대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겔랑의 특별 기프트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듀오 3일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의 겔랑 매장에서 추가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또한, 아름답게 빛나는 여성의 성공과 미래를 축복하는 의미를 담아 웰컴 샴페인 한 잔과 초콜릿 봉봉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해 다가오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세계 여성의 날을 함께 기념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여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코너스톤 시그니처 디너 코스 (1명), 더 라운지 스프링 심포니 디너 코스 (1명), 더 팀버 하우스 하모니 디너 코스 (1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코너스톤과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오는 3월 11일부터 싱그러운 봄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으로 가까이 다가온 봄의 시작을 느껴볼 좋은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