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30 (일)
실시간뉴스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선보여
상태바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선보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농심켈로그가 달콤한 매직팝핑볼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지난 2023년 2월 실시된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매지션 체키’가 마법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매직팝핑볼은 달콤한 팝핑캔디를 넣어 한입 깨무는 순간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마법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천연색소로 알록달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구현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첵스초코는 밀, 통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건강한 5가지 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들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다. 특히, 뼈 성장에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 함량을 동일 식품유형 시장 점유율 TOP 3 제품 대비 30% 강화했다.[1] 지난 2016년에 발표된 의학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6~11세 어린이의 비타민 D 결핍 유병률이 49.9%~ 68.2%인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통해 맛있게 비타민D를 보충하고 영양 밸런스를 두루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의 400g 파우치 타입 제품 외에도 200g의 소용량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오는 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새학기를 맞아 '매지션 체키'가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톡톡 터지는 마법같은 달콤함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균형 잡힌 영양으로 어린이와 부모님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하며 첵스초코의 당 함량을 최대 20% 낮추고, 칼슘 함량을 20% 높이는 푸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맛과 영양을 갖춰 어린이들에게 인기리에 사랑받고 있는 첵스초코 라인업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의 출시로 첵스초코 오리지널, 첵스초코 마시멜로,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첵스초코 문앤스타까지 총 5종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