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55 (일)
실시간뉴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 선봬
상태바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웅진식품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웅진식품이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을 담은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를 새롭게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 제로’는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어린이 음료로 국산 건조과일을 추출해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평소 당 섭취가 많은 아이들이라면 걱정 없이 달콤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하게 국산 건조 사과, 배, 딸기를 추출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담았으며, 샤인머스캣맛은 백포도농축액, 애플망고맛은 망고농축퓨레가 함유됐다. 이외에 아이들 성장에 필요한 유산균, 아연 그리고 비타민 C, D가 함유돼 영양까지 챙겼고, 식약처 어린이 기호식품을 인증받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오는 3월 4일 온라인 전용으로 첫 선을 보이는 ‘캐치! 티니핑 제로’는 오는 3월 10일까지 웅진식품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3월 6일 오후 9시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에서는 3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캐치! 티니핑 제로’는 당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선보이게 된 신제품”이라며 “지난해 출시된 4가지 혼합음료와 1가지 차음료까지 총 7종의 다채로운 라인업과 캐릭터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니 매일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