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45 (일)
실시간뉴스
구르메 F&B 코리아, '이즈니 생메르X더이탈리안클럽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메인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상태바
구르메 F&B 코리아, '이즈니 생메르X더이탈리안클럽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메인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2.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코어소사이어티의 오너셰프 김호윤과 이즈니 생메르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금껏 맛보지 못한 궁극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

LF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 F&B 코리아가 '이즈니 생메르X더이탈리안클럽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푸드앤라이프 큐레이터로 자리한 구르메 F&B 코리아는 이즈니 생메르 브랜드와 제품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타셰프 김호윤의 더이탈리안클럽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3월 한 달간 이즈니 생메르 제품을 이용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맛과 멋이 있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3월 한 달간 더이탈리안클럽 잠실점에서는 프랑스 명품 버터로 유명한 이즈니 생메르를 이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하우스메이드 포카치아와 이즈니 생메르 성게 어란파스타와 같은 메인 디쉬를 비롯해 카라멜드이즈니를 접목한 마스카포네치즈 젤라또, 잔두야초콜릿 젤라또 등 디저트용 젤라또 2종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연계된 SNS 이벤트를 동시에 마련하며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섰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구르메F&B코리아가 운영하는 치즈 전문몰 치즈닷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즈니 생메르 스페셜 메뉴 식사권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3월에는 김호윤셰프 및 더이탈리안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즈니 생메르 스페셜 메뉴 후기 인증 이벤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즈니 시트로앵 버터 크림 카라멜 증정한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르메 F&B 코리아는 푸드앤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색다른 푸드컬쳐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도모하며 브랜드 시너지를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