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25 (일)
실시간뉴스
크로커다일 캐리어, 파격적인 가격에 최다구성으로 돌풍 "품질은 기본"
상태바
크로커다일 캐리어, 파격적인 가격에 최다구성으로 돌풍 "품질은 기본"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2.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홈쇼핑, 신제품 런칭에 한달내 3회 라이브방송 파격 편성
크로커다일 캐리어 관련 이미지(루비 레드, 에메럴드 그린, 펄 베이지, 사파이어 블랙 순)
크로커다일 캐리어 관련 이미지(루비 레드, 에메럴드 그린, 펄 베이지, 사파이어 블랙 순)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파격적인 가격에 수하물용 2개, 기내용 1개 총 3개 캐리어 및 파우치 3종 등 최다로 구성했다."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런칭한 싱가폴 브랜드 '크로커다일(CROCERDILE) 캐리어'가 여행용품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크로커다일 브랜드는 77년전인 1947년도에 싱가폴에서 탄생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한국에서 캐리어 출시는 이번 제품이 처음이다.

지난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모아그린상회가 이번에는 싱가폴 본사로부터 라이선스권을 확보하고 초대형 크기인 32형 캐리어를 앞세우며 총 3종 캐리어의 파격적인 구성으로 내놓았다.

압도적 크기인 32형을 비롯해 기존 캐리어 업체들이 주로 세트로 판매중인 26형, 20형을 더해 총 3종이지만 가격은 기존 2종 세트와 비슷한 가격대인 30만원대 초반으로 출시했다. 디자인도 글로벌 트렌드인 광폭 스퀘어 형태로 제작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안티 스크래치 강화 기능이 탑재된 소재로 제작된 이 제품은 특히 충격에 강하게 설계됐으며 더블휠 바퀴가 장착돼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주행 가능하다.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총4가지 컬러로 구성됐는데 명칭에서 알 수 있듯 햇빛이 비치면 마치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감을 더했다.  
  

현대홈쇼핑 '크로커다일 캐리어' 방송 영상
현대홈쇼핑 '크로커다일 캐리어' 방송 영상

 

지난 1월29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라이브 런칭 방송을 시작한 크로커다일 캐리어 3종 세트는 일부 컬러 매진에 이어 설날 연휴중인 2월 11일 2차 방송에서도 출시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한달 내 라이브방송 3회라는 파격적 편성기회를 받으며 22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간 현대홈쇼핑에서 3차 생방송 판매를 연이어 진행한다.

크로커다일 캐리어 생방송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류상 전문 쇼호스트는 “첫 출시한 이 제품이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수하물 크기의 대형캐리어 2종을 포함해 기내용 20형까지 3종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은 데다 최고의 품질력을 비롯 3개의 캐리어가 하나로 뭉쳐지는 보관 용이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여행캐리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제품이다”고 했다.

방송에서만 약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인 329,000원에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앱할인 등을 합치면 최대 28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2인치 화물용 캐리어., 26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6종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에 한해 포토 댓글 이벤트에 참가만 하면 항공커버 2종과 스마트 백팩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