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55 (월)
실시간뉴스
KCC, LPGA 애리조나 챔피언십 스폰서 참여 "브랜딩 강화 적합"
상태바
KCC, LPGA 애리조나 챔피언십 스폰서 참여 "브랜딩 강화 적합"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2.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재훈 KCC 대표(가운데)와 클렌체 모델 김희선과 KCC 임직원들이 창호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KCC 제공)
정재훈 KCC 대표(가운데)와 클렌체 모델 김희선과 KCC 임직원들이 창호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KCC 제공)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 광고 및 가상광고를 비롯해 자사의 SNS 프로모션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겠다."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는 다음달 28일부터 4일간(현지시각)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신설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에 프리젠팅 스폰서로 △대회 공식 타이틀 사용 △대회장 내 광고판 노출 △TV 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친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나아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회 총상금은 200만 달러(우승 상금 30만 달러) 규모다. LPGA에서 활약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포함한 월드 클래스 선수 144명이 출전한다.

대회는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68개국(약 4억9000만명 시청)에 생중계할 예정이다. 국내에는 주관 방송사 JTBC Golf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KCC 관계자는 "LPGA 대회는 글로벌 시장뿐 아닌 국내 시장에서도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대회가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Klenze)의 브랜딩 강화에 적합한 이벤트라는 판단했다"고 밝혔다. 

Tag
#KCC #L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