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15 (일)
실시간뉴스
하겐다즈, 상큼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 선봬
상태바
하겐다즈, 상큼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겐다즈
하겐다즈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싱그러운 봄을 앞두고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 ▲스트로베리 & 그린티 ▲그린티 & 레몬을 출시한다.

이번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 2종은 고품질의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한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 플레이버를 중심으로 어우러지는 상큼한 과일 플레이버의 신선한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스트로베리 &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의 대표 플레이버 그린티와 스트로베리가 만난 만큼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을 자랑한다. 여기에 리얼 딸기 과육이 콕콕 박혀있는 핑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코팅이 아이스크림 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식감을 바삭하게 마무리한다. ‘그린티 & 레몬’ 플레이버는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에 청량한 레몬 소르베를 더했다. 이전에 맛보지 못한 색다른 조합이 입안의 감각을 기분 좋게 깨우며, 하겐다즈만의 깊고 진한 텍스처에 싱그러움을 담아내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을 둘러싼 그린티 초콜릿 코팅은 달콤한 맛, 크런치한 식감을 극대화해줄 뿐만 아니라, 산뜻한 봄날의 기운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한편, 하겐다즈 스틱바 아이스크림은 다채로운 플레이버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프리미엄 초콜릿 코팅으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겐다즈는 기존 스틱바 라인업에 상큼 달콤한 신규 플레이버 두 가지를 더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스틱바 아이스크림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하겐다즈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은 단품과 3개입의 멀티바 등 총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단품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멀티바는 전국 대형마트,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몰 및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스틱바 신제품 2종은 탄탄한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겐다즈 스틱바를 보다 싱그럽고, 색다른 맛의 조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다가오는 봄, 하겐다즈 프리미엄 과일 스틱바가 일상 속 산뜻하고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