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55 (월)
실시간뉴스
SPC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맞이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 사전 예약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맞이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 사전 예약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MZ세대에서 인기 높은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 굿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밸런타인데이 센스 있는 선물과 힙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아메리칸 에나멜 웨어 전문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손잡고 법랑이라는 클래식한 소재에 배스킨라빈스처럼 톡톡 튀는 색깔의 마블 패턴을 입혀 완성했다. 디자인은 크로우캐년의 인기 제품인 법랑 머그잔을 △민트 타이드(민트 히비스커스&블루 타이드) △핑크 버터(핑크 선셋&버뮤다 버터컵) 2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쏙~샌드 케이크’를 출시했다. 진한 풍미의 초콜릿 플레이버 5종과 하트 초콜릿 장식이 특징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내부에 하트가 쏙 담겨 있어 달콤하고 수줍은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까지 파인트, 쿼터,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하트 쏙~ 샌드 케이크’ 중 하나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커플 머그 세트(2개입)를 3천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2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인트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6,900원에 판매한다. (단,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즐기기 좋은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와 시즌 케이크까지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커플 굿즈와 케이크 등 시즌 한정 제품들로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 굿즈를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