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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핱플, 파바’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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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핱플, 파바’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 전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05 09: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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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핱플, 파바’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 (Heart Place)’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변형한 것으로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하트 모양과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도 출시한다. 먼저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반전 있는 내용물로 먹는 재미까지 있는 ‘마시멜로우 가득 핫초코밤’을 출시한다.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 양면으로 만들어진 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따뜻한 우유를 부어서 녹이면 진한 다크 초콜릿 파우더와 마시멜로우가 터져 나와 핫초코가 완성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핫초코밤 2개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핫초코밤 2개에 귀여운 곰과 하트가 그려진 페이퍼 컵 2개가 함께 구성된 ‘핫초코밤 먹고갈래?’ 2종의 선물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0% 다크 초콜릿으로 만든 다이아 하트 초콜릿 속을 열면 보석처럼 반짝이는 2가지 핑크색 진주 헤이즐넛 초콜릿이 반겨주는 ‘다이아 하트 속 진주가 와르르’ △처음 박스를 열면 빨간 다이아 모양 하트 1개만 보이지만, 그 안에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더 많은 하트 초콜릿이 숨겨져 있는 ‘러블리 러브 초콜릿’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담은 시즌 케이크도 내놓는다. △달콤한 초코 시트와 크림에 팝핑 캔디로 톡톡 튀는 맛을 더한 하트 모양 케이크에 하트 모양 곰돌이로 두 배의 사랑을 전하는 ‘러브베어 하트 케이크’ △신선한 우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순수우유케이크에 사랑스러운 데코픽 8종이 함께 구성된 ‘러브베어 순수(秀)우유케이크’ △달콤한 고백과 잘 어울리는 초미니 사이즈 초코 케이크 ‘L.O.V.E 케이크’ △진한 초코 가나슈크림과 달콤한 생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생딸기 와르르 초코 케이크’ 등이다.

이외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선물류도 함께 선보인다. △곰곰이 초콜릿 2개와 핑크 하트 초콜릿이 사랑스럽게 담겨있는 ‘너랑 나랑 하트초코’ △커피향 가득한 티라미수 쿠키 안에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 또는 상큼한 딸기 초콜릿을 과 넣은 랑그드샤 쿠키 ‘티라미수 초코 스퀘어 샌드/ 티라미수 딸기 초코 스퀘어 샌드’ △달콤한 사랑을 담은 진한 초코맛의 브라우니와 달콤한 초코칩, 고소한 호두를 더한 ‘초코초코 브라우니 쿠키’ △프랑스산 초콜릿을 듬뿍 넣어 24시간 숙성한 반죽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겉바속쫀 초코 까눌레’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달콤한 마음과 마음이 만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과 함께 주변에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는 품질과 맛에 대한 브랜드 철학과 함께 사회에 따뜻한 마음과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고리가 되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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