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30 (일)
실시간뉴스
SSG닷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SG닷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2.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SSG닷컴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선물용 이색 상품을 제안한다.

먼저 SSG닷컴은 초콜릿 브랜드 대표 상품 2만 5천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할인해주는 ‘다다익선 대잔치’와 최대 50% 할인과 1+1 혜택이 제공되는 ‘MD 추천 할인상품전’을 연다. 대표 브랜드로 페레로로쉐, 피코크 초콜릿, 로아커, 몰티져스, 비카인드 등이 있으며 고디바 초콜릿 구매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이어서 쓱닷컴 바이어가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단독 기획한 이색 상품도 제안한다. 차별화 품종인 금실딸기와 설향딸기를 혼합해 1kg 단팩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는 젊은층 고객을 겨냥해 ‘LOVE STRAWBERRIES’ 문구가 각인된 핑크색의 산뜻한 특별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글로벌 브랜드들이 쓱닷컴 내 공식스토어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은 장미 꽃다발, 해바라기, 연꽃 등을 레고 블록으로 조립해 선물하기 좋은 이색 상품이며, 크록스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클로그 샌들’은 샌들 상부에 ‘TRUE LOVE’, ‘XOXO’와 같은 레터링 액세서리가 부착되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의 생활 양식을 반영한 선물용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