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45 (일)
실시간뉴스
밍크뮤, 친환경 필라젠 소재 활용한 뉴 콜렉션 선보여
상태바
밍크뮤, 친환경 필라젠 소재 활용한 뉴 콜렉션 선보여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1.3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내저고리, 바디수트, 우주복부터 내의, 손싸개까지…다양한 용품에 선물로도 추천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활용한 프리미엄 육아용품 컬렉션을 선보였다."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사용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밍크뮤의 이번 컬렉션은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에게 적합한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활용한 신상 컬렉션으로 배내저고리, 바디수트, 우주복부터 내의, 손싸개 등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필라젠은 천연소재인 목재펄트와 밀크피쉬의 비늘에서 추출된 콜라겐을 레이온 섬유에 합성한 천연소재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소취 효과 등을 통해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필라젠 배내저고리’는 캡도트 스타일의 여밈이 간편한 기본 배내저고리로 체리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아이보리, 블루, 핑크로 구성됐다.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한 슬리핑가운의 경우 체리 무늬의 원단 위에 귀여운 토끼와 체리 자수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수면 시에 체온 조절하기에도 용이해 아기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내의나 모자, 손싸개, 속싸보 등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였다.  

밍크뮤 관계자는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순수함을 간직하며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