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50 (일)
실시간뉴스
LF 트라이씨클,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최종 70% 이상 정규직 전환 목표"
상태바
LF 트라이씨클,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최종 70% 이상 정규직 전환 목표"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1.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음달 4일까지 ▲MD ▲경영지원 ▲IT/기획 등 3개 직군에서 5개 직무 채용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탄탄한 업력을 자랑하는 트라이씨클에서 실무 역량을 쌓고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LF 트라이씨클이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턴 공개 모집은 두 자릿수 규모로, ▲MD(Merchandiser, 상품기획자) ▲경영지원(HR, 재무/금융) ▲IT/기획(IT개발, 서비스기획) 등 3개 직군, 5개 직무에서 채용한다. 트라이씨클은 상호 신뢰감과 책임감을 겸비하고, 높은 열정과 고객 중심의 사고를 가진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다음달 4일까지 사람인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근무하며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트라이씨클은 이번 인턴십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정규직 전환을 추진한다. 최종 70% 이상의 전환율을 목표로 한다는 방침이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은 지난 2001년 창립 이후,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를 중심으로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입점, 마켓 바잉, PB 상품 생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온라인 유통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LF 트라이씨클 People팀 권성국 팀장은 “올해 24주년을 맞은 트라이씨클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도 가장 편리한 쇼핑 플랫폼으로 나아가기 위한 여정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