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10 (일)
실시간뉴스
SSG닷컴, "매년 받던 한우, 과일인데 색다르네"
상태바
SSG닷컴, "매년 받던 한우, 과일인데 색다르네"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1.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SSG닷컴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SSG닷컴이 차별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한우, 과일, 커피 등 전통적인 인기 선물세트의 틀은 유지하되, 구성 품목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서울시에서 선정 미식 100선에 오른 유명 한우 전문점 '조우'와 협업해준비한 ‘소 한 마리 세트(2kg)’를 한정수량 30% 할인 판매한다. 1++ 넘버나인(No.9) 등급 상품으로, 아롱사태를 비롯한 특수 부위 10가지로 구성했다. 냉장, 냉동 1등급 한우 대표 인기 부위를 3가지씩 모둠으로 구성한 가성비 한우 세트 2종은 최대 40% 할인해 최종 혜택가 10만원 선에 판매한다.

과일은 우수 생산자 상품 중심으로 준비했다. 26년 노하우를 접목해 경북 의성 고지대에서 키워낸 '박재만 고당도 황금왕사과세트(11입, 4.2kg)'가 대표 상품이다. 당도 14브릭스 개별중량 380g 이상인 사과만 엄선했다. 감귤 품평회 수상 농가에서 키운 천혜향, 레드향에 한라봉을 더한 'SSG 프리미엄 3색 제주향기 세트'는 40% 할인가에, 곶감 명인 선원규와 준비한 선물세트는 최대 3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쓱닷컴은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바샤 커피'의 다채로운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헤리티지 기프트 박스', 첨가물 없이 견과류만을 갈아만든 '오넛티' 땅콩버터 및 캐슈넛버터 혼합 상품 등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24일까지 결제 금액대별 10% 페이백(최대 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26일까지 구매 시 사전예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행사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8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SSG머니 최대 2%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누가 받아도 만족할 만한 선물을 테마로 차별화 상품을 기획했다"며 "페이백 행사와 사전예약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설 선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