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40 (토)
실시간뉴스
리틀그라운드, 신학기 맞이 'My first bag, little bag' 스쿨백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리틀그라운드, 신학기 맞이 'My first bag, little bag' 스쿨백 프로모션 진행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1.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가방 세트 구매 시 태블릿 파우치 증정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스쿨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다가오는 신학기 맞이 'My first bag, little bag' 스쿨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그라운드는 ‘EVERYDAY, LITTLE!’ 슬로건과 함께 리틀그라운드만의 가치와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브랜드다.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학교 및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파우치를 굿즈로 증정하는 스쿨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리틀그라운드 매장 및 룩스루에서 윙켄, 룰라비 스쿨백 세트 구매 시 태블릿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윙켄, 룰라비 스쿨백 패턴으로 제작된 태블릿 파우치는 태블릿, 노트북, 책 파우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신학기와 더불어 설날 선물로도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룰라비는 지난해 완판된 사첼백 스타일을 시그니처 패턴으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으며, 24SS 맞이 룰라비만의 서정적인 플라워 패턴과 레터링 자수 로고가 돋보이는 ‘라운드 쉐입’ 형태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윙켄에서는 리틀그라운드 익스크루시브로 제작된 유니크한 스쿨백을 선보이며, 올해 새롭게 출시된 뉴 스쿨백 라인은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로 저학년뿐만 아니라 고학년도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높였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스쿨백과 더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파우치를 준비했으니, 신학기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