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20 (월)
실시간뉴스
블루독베이비, '청룡의 해' 맞아 용띠 아이들 위한 '용띠 시리즈' 선봬
상태바
블루독베이비, '청룡의 해' 맞아 용띠 아이들 위한 '용띠 시리즈' 선봬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1.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2024년을 맞이해 용띠 해 아이들을 위한 드래곤 시리즈를 선보였다."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블루독베이비가 청룡의 해인 2024년을 맞아 특별한 아이템으로 용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아복 1위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블루독베이비의 띠 시리즈는 매년 출산 준비를 앞두고 있는 임산부에게 인기있는 시리즈로, 올해는 청룡 베이비를 위한 맞춤 선물로 공룡이 포인트인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돌이나 백일선물로 좋은 ‘스트라이프 공룡바디수트’, ‘컬러공룡바디수트’는 각각 스트라이프 패턴과 멀티 공룡 패턴을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의 바디수트 세트로, 공룡뿔이 달린 보넷과 세트로 큐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새해를 맞이할 아이들을 위한 맞춤 선물로 추천하는 배내저고리, 내의, 우주복부터 시그니처 인형이 부착된 벨크로 덧신, 공룡 패턴을 사용한 단말 등 귀여운 드래곤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베이비는 1월 19일부터 용띠 시리즈 신상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루독베이비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매년 임산부와 예비 부모인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독베이비의 띠 시리즈에서는 귀여운 공룡 캐릭터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소재 중심의 다양한 출산 육아 용품을 만나볼 수 있어 새해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