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35 (일)
실시간뉴스
프로-스펙스, 새해 러닝족 위한 아우터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 선봬
상태바
프로-스펙스, 새해 러닝족 위한 아우터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 선봬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4.01.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 화보컷
프로-스펙스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 화보컷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새해를 맞아 달리기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우터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새해 맞이 운동으로 달리기를 계획중인 러닝족을 위한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다운 자켓과 다운 베스트로 라인업 된 프로-스펙스 ‘미드 러닝 다운’ 시리즈는 덕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리플렉티브 전사 및 니트 소재, 탈부착 후드 등을 제품 별로 접목해 겨울 러닝족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을 더했다. 

‘후드 탈부착 미드 러닝 다운’과 ‘후드 탈부착 웰딩 미드 러닝 다운’은 각각 남성용, 여성용 다운 자켓으로 리플렉티브 전사를 적용해 야간 러닝에도 가시성과 안정성을 높여준다. 

블랙 단일 색상이 있는 남성용은 봉제선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논퀼팅 기법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블랙과 라이트 블루로 구성된 여성용은 니트 소재를 등판 부위에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다운 자켓, 바람막이 등과 다양하게 레이어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베스트는 제품으로는 ‘웰딩 미드 러닝 다운 베스트’가 있다. 불규칙한 퀼팅으로 유니크함을 살린 남성용 제품이며, 목을 감싸주는 하이넥 구조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머스타드가 있다.

여성용인 ‘후드 탈부착 웰딩 미드 러닝 다운 베스트’는 하이넥 구조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코랄 핑크가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한 벌로도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다운 자켓, 다양한 레이어링으로 활용도가 높은 다운 베스트 등 러닝에 최적화된 보온성과 기능적 디테일을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