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55 (월)
실시간뉴스
신명마루, 퀵스텝 친환경 바닥재 '해안건축'에서 전시
상태바
신명마루, 퀵스텝 친환경 바닥재 '해안건축'에서 전시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3.12.0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우수한 기능을 건축사들이 알게 되기를 기대한다."

신명마루는 오는 11일부터 약 2주간 해안건축의 본관과 신관 2곳에서 퀵스텝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해안건축은 개발기획 및 규모에 따른 프로젝트의 핵심 솔루션을 제안하며 도시환경을 디자인하는 건축사로, 사내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를 접하고 그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제품에 한해 사내 공간에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신명마루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퀵스텝은 벨기에산 친환경 마루다. 기존 마루의 한계를 넘어섰다고 평가되는 다양한 기능성과 일반 주택공간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상업공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과 최근 많은 건축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친환경성을 고루 갖추고 있는 글로벌 바닥재이다.

이번 전시는 100%방수가 가능한 하이브리드와 신제품인 알파바이닐(LVT), 원목의 단점을 보완하고 유지보수가 편한 원목마루 파켓 등 신명마루에서 수입하는 퀵스텝 바닥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의 기능성에 대한 영상 및 다양한 친환경 인증서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퀵스텝 바닥재는 친환경자재로서 지속 가능한 건축물을 지향하는 해안건축에서 적합한 자재”라며 “우수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퀵스텝 마루에 대해 더 많은 건축사들이 알게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