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45 (일)
실시간뉴스
MCND, 중동 공략 나선다
상태바
MCND, 중동 공략 나선다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11.1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ND
MCND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MCND는 지난 9일과 10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와 아부다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났다.

MCND는 지난 5월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해 중동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약 6개월 만에 다시 찾은 MCND를 향한 현지 인기는 여전했다.

이들은 음악 플랫폼 SME-ME(소니뮤직중동)와 Anghami(앤가미)를 비롯해 Radio 1 UAE(라디오 원 유에이이), Lovin’ Dubai(러빈’ 두바이), Gulf News(걸프 뉴스), ET Bel Arabi(이티 벨 아라비) 등 다양한 현지 라디오, 방송, 신문 매체와 인터뷰로 소통했다.

특히 이 중 Radio 1 UAE는 아부다비 1위 라디오 방송국. MCND는 K팝 가수 최초로 Radio 1 UAE에 방문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중동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아랍 음식 체험과 노래 리액션 등의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고, 현지 각 지역별 플레이리스트에 맞춘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MCND는 아랍 스타일로 편곡된 '#MOOD(해시태그 무드)'를 깜짝 선물 받으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중동에서도 입지를 공고히 한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로 컴백한다.

Tag
#MCN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