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0 (토)
실시간뉴스
피터젠슨,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선보여...신규 컬렉션 오픈 기념 프로모션ᆞ팝업 진행
상태바
피터젠슨,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선보여...신규 컬렉션 오픈 기념 프로모션ᆞ팝업 진행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3.11.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입학식과 새학기는 내년 3월에 시작하지만 신학기 용품을 미리 준비하거나 선물 수요가 높아 2024년 책가방 컬렉션을 빠르게 출시했다."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2024년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책가방은 첫 입학과 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이 꿈을 모티브로 해 화사한 색감과 개성있는 캐릭터, 글리터, 오로라, 그라데이션 등 재미 요소를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능적인 부분도 업그레이드했다. U자형 어깨 끈으로 목과 어깨가 눌리지 않게 설계했고 밴딩과 보냉 처리를 한 사이드 주머니가 있어 물병을 휴대하기 좋다. 또한 자석 체스트 벨트로 책가방 쏠림 현상을 방지하고 재귀 반사 테이프를 어깨 끈에 부착해 우천, 야간 시에도 안전하다. 등판과 어깨끈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도 갖춰 사계절용으로 적합하다.

‘블링 시그니쳐 책가방 세트’는 가방과 경량 신주머니가 세트로 구성돼 합리적이며, 전판 레인보우 그라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해 피터젠슨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았다. ‘발레리나 시리즈’는 피터젠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하트와펜, 펄글리터, 리본 패턴 등 디테일로 여아들이 좋아할 발레코어의 요소를 접목시켰다. 글리터 유니콘 키링과 세트로 구성됐다. 

피터젠슨은 신학기 책가방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사몰인 ‘파스텔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가방 세트 구매 시 15% 할인하며 피터젠슨 줄넘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새학기를 맞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도 연다. 순차적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충정점 등에서 진행한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책가방은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피터젠슨의 신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