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50 (토)
실시간뉴스
아일리원, 디지털 싱글 M/V 티저 공개
상태바
아일리원, 디지털 싱글 M/V 티저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10.2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이주석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핑클과는 또 다른 아일리원만의 매력으로 돌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내 남자친구에게’를 리메이크한 아일리원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이 곡의 후렴구 부분을 공개, 아일리원의 음색으로 듣는 ‘내 남자친구에게’에 대한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아일리원은 핑클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낸 듯한 안무 동작을 일부 선보이며 아일리원표 ‘파워 청순’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고, 아일리원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멤버들은 상큼 발랄한 비주얼과 함께 핑클이 활동하던 1세대의 감성에 아일리원만의 색깔을 입힌 Y2K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4세대 청순돌’ 아일리원은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를 자신들만의 색깔과 청순함을 담아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을 발매, ‘4세대 청순돌’로써의 타이틀을 제대로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프씨이엔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