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5 (일)
실시간뉴스
신화 이민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아픈 사연 공개
상태바
신화 이민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아픈 사연 공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10.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채널A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1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이민우가 출연한다. 

이민우는 원조 1세대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로 작사, 작곡, 프로듀서까지 다방면에서의 재능으로 주목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민우의 절친으로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함께한 '소울메이트' 신화의 멤버 전진과 나이 차를 뛰어넘은 절친 이연복 셰프(요리사), 그리고 그 누구보다도 든든한 지원군인 친누나 이영미가 등장한다. 

이민우는 방송 최초로 가족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공간들은 물론 어머니, 아버지와의 다정다감한 일상까지 보여주며 '효자 이민우'의 면모까지 톡톡히 보여준다. 

이어 이민우는 친누나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친구들을 맞이한다. 그는 절친들을 위한 요리로 랍스터, 꽃게, 가리비,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크랩'을 선보인다. 이를 맛본 절친들은 그 수준급 맛에 연신 감탄을 쏟아낸다. 

절친으로 초대받은 이연복은 과거 촬영에서 다쳤을 당시 이민우가 남몰래 세심하게 챙겨줬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인성을 극찬한다. 이어 이민우는 결혼한 신화 멤버 중 가장 부러운 사람으로 전진을 뽑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전진은 결혼 후 아내 류이서의 내조로 술도 줄이고 불면증까지 극복한 사연을 밝혀 훈훈함을 더한다. 

이민우는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20년 넘게 가장 노릇을 해왔던 사연을 고백한다. 이민우의 누나 이영미는 모든 가족이 함께 생활하던 2평짜리 어머니의 미용실이 빨간 차압 딱지로 도배되었던 당시 일화를 공개하며 가족을 위해서 희생하며 살아온 동생 이민우에 대해 고마움과 미안함을 표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또 이민우는 지난 3년간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 전재산까지 갈취당하며 고통받았던 안타까운 사연도 방송 최초로 털어놓는다.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고통받으며 "하루하루 숨을 쉴 수가 없었다"고 전해 모두에게 안타까움을 안긴다.

그러한 시기에 이연복에게 받았던 "힘내"라는 짧은 문자가 큰 힘이 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고백하자 이에 이연복은 이민우를 위한 초특급 요리로 위로의 만찬을 선보인다. 중식의 대가답게 고추잡채와 간짜장 요리를 아주 간단한 특별 레시피(조리법)로 선보인다고. 

이민우가 출연하는 '4인용 식탁'은 이날 오후 8시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