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00 (월)
실시간뉴스
LF 보리보리, 15일까지 최대 할인 행사 "놀러와요 보리랜드"
상태바
LF 보리보리, 15일까지 최대 할인 행사 "놀러와요 보리랜드"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3.10.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한유진 기자]"FW 시즌 유아동복 및 식품, 리빙 용품 등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월간 최대 할인 행사 '놀러와요 보리랜드'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아이들의 건강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보리랜드'라는 콘셉트 아래, 축제에 버금가는 혜택으로 입점 브랜드들의 FW 시즌 유아동복을 선보인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원데이 한정 특가' 행사와 추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시네마 쇼'를 운영한다. 원데이 한정 특가에서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한 아우터, 상하복, 털 슬립온을 균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쇼 시네마 행사에는 타미힐피거키즈, 몰리멜리,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등이 참여해 상하복, 니트 등을 할인한다. 

결제 혜택도 대거 마련됐다. LF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행사 상품을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3천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패딩, 플리스 자켓 등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를 연령별로 큐레이션하는 ‘아우터 퍼레이드’ 행사와 하루 한 번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이 당첨되는 ‘터져라 풍선’ 이벤트 등이 마련돼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가을을 맞이하고 겨울을 대비하는 시즌이 다가오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고객들께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가장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