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20 (일)
실시간뉴스
군포시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수리동에서 열려
상태바
군포시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수리동에서 열려
  • 이연숙 기자
  • 승인 2023.09.2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번째 이동시장실, 주민과의 소통행보 이어가

 

[푸드경제신문 이연숙기자] 군포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9번째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이 22일 수리동 주민들과 시장, 관계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접수된 민원 현장인 ▲소방서사거리 정체구간 ▲5단지 가야아파트 앞 도로 ▲둔전공원 등산로 ▲초막골생태공원 삼거리 등 주요 민원현장을 하은호 시장과 관계 공무원, 주민들이 함께 걸으며 해결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후 하 시장은 수리동 행정복지센터로 자리를 옮겨 군포복합문화센터 건립, 서울남부기술교육원 이전, 47번 국도 지하화 등 군포시 현안 사업에 대해 시민들과 격의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산본천 복원 계획과 1·4호선 지하화에 대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주민들은 마을버스노선 조정, 사람 중심의 보행도로 확대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으며 하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 세심하게 듣고 전향적으로 검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도시 가치 상승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살기 좋은 군포를 만들겠다”며 참석한 주민들에게 시정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요청하였다.

다음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은 10월 19일 궁내동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석을 희망하거나 의견이 있는 주민은 궁내동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자치분권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사진 군포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