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10 (월)
실시간뉴스
HDC현대산업개발, 서산 갯마을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 "ESG 활동 지속"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서산 갯마을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 "ESG 활동 지속"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9.0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C현대산업개발은 6일 충남 서산시 갯마을도서관에서 정준환 갯마을도서관장, 인치관 행복마을협동조합장, 회사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포니 작은 도서관' 개소식을 열고 관내 시설물 정비와 일일 사서 봉사활동도 진행했다고 밝혔다.(HDC현대산업개발 제공)
DC현대산업개발은 6일 충남 서산시 갯마을도서관에서 정준환 갯마을도서관장, 인치관 행복마을협동조합장, 회사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포니 작은 도서관' 개소식을 열고 관내 시설물 정비와 일일 사서 봉사활동도 진행했다고 밝혔다.(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푸드경제신문 김영수 기자]"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적책임·지배구조) 활동을 실천하겠다." 

HDC현대산업개발은 6일 충남 서산시에 있는 갯마을도서관에서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심포니 작은 도서관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14년 전북 군산 1호점을 시작으로 열어온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10년간 전국 각지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서 지원뿐 아니라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도 병행해 왔다는 설명이다.

특히 올해는 연초부터 도서관 개보수를 진행,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앞서 지난 7월 21일 경남 밀양 초동지역아동센터와 서울 동대문구 한마음지역아동센터에 이어 8월 말까지 총 10곳 개보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