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30 (토)
실시간뉴스
BTS 뷔, '레이오버'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BTS 뷔, '레이오버' 콘셉트 포토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8.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푸드경제신문 이주석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신선한 매력이 담긴 신보 '레이오버'(Layover)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대방출했다.

29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지난 11일과 16일에 이어 세 번째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총 20장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뷔는 80장에 육박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뷔에 집중했다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뷔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 준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레이오버'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의 뮤직비디오, 수록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 무드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뷔는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이후 '러브 미 어게인' '레이니 데이즈' 음원을 선공개하고,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와 티저, 다량의 콘셉트 포토 등을 방출하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에 초점을 맞춘, 자기 취향이 100% 반영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오는 9월6일 네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며, 9월8일 '레이오버'가 정식 발매된다.

사진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