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50 (일)
실시간뉴스
방탄소년단(BTS) 뷔, '블루'(Blu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뷔, '블루'(Blu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8.2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푸드경제신문 이주석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흑백영화 같은 한 장면에 등장했다.

뷔는 25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첫 번째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에도 누군가를 다급하게 찾는 듯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어딘가 불안한 눈빛으로 운전 중인 뷔를 중심으로 통화 연결음이 흐르고, 그가 차에서 내리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후 곡 제목과 함께 뷔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블루'의 후렴구가 공개됐다. 1차 티저와 마찬가지로 흑백 처리된 화면에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연출이 두드러진다.

1, 2차 티저 영상은 뷔의 진중한 열연과 긴장감 감도는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였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9월13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뷔는 오는 9월8일 솔로 앨범 '레이오버'를 정식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과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 음원이 발표됐고, 두 곡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과 11일 연달아 공개됐다.

사진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