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35 (일)
실시간뉴스
KCC,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 출시 "한번만 칠해도 은폐율 99.9%"
상태바
KCC,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 출시 "한번만 칠해도 은폐율 99.9%"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8.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김영수 기자]"한 번의 도장으로 페인트 시공이 가능하다."

KCC는 건축물 내부 벽체에 1회 도장만으로 페인트 시공을 할 수 있는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콘크리트, 시멘트 몰탈 등에 칠하는 내부용 수성 페인트로 건물 내벽 도장 공사에 활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2회 이상 도장해야 하는 기존 내부 수성 페인트 제품에 비해 1회 도장만으로 은폐율 99.9% 이상의 외관을 구현한다. 도장 시간과 인건비를 줄여 시공비를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높은 은폐력에 더해 다양한 기능성도 갖췄다. 국내 원코트용 수성도료 중 유일하게 한국표준협회가 지정한 내부 수성도료 KS규격(KSM6010-2종-2급)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환경부에서 인증한 환경표지인증도 획득했으며 항균, 항곰팡이성 공인성적서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최근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포인트 벽지 대신 페인트로 집안에 포인트를 주는 트렌드가 눈에 띄고 있다"며 "숲으로 원코트는 한 번의 도장으로 페인트 시공이 가능해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경제성, 그리고 친환경성을 함께 제공하는 최상의 선택지"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