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30 (일)
실시간뉴스
방탄소년단 뷔, 신보 수록곡 '블루' 뮤비 티저
상태바
방탄소년단 뷔, 신보 수록곡 '블루' 뮤비 티저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8.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짧지만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22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수록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다급하게 복도를 걸어가는 뷔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문 앞에 선 뷔는 초인종을 눌렀다가 이내 문을 두드리는 등 누군가를 간절하게 찾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후 곡 제목과 함께 음원 일부가 흐르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어딘가 심각해 보이는 뷔의 표정, 흑백 처리된 화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연출이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오는 25일 '블루'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며, 본편은 오는 9월13일 오픈된다.

'블루'는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2번 트랙에 자리한 노래로, 올드스쿨 R&B 장르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혀 특별함을 더한 곡이다. 특히 뷔의 매력적인 보컬이 압도적이다.

한편 뷔는 지난 10일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1시 그간 무료 음원 형식으로 발표했던 자작곡 '풍경(Scenery)', '윈터 베어'(Winter Bear),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 방탄소년단 뷔(빅히트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