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25 (일)
실시간뉴스
할리스, ‘돌체라떼 스틱’ 출시…스틱 라인업 확장 나서
상태바
할리스, ‘돌체라떼 스틱’ 출시…스틱 라인업 확장 나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08.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 ‘돌체라떼 스틱’(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 ‘돌체라떼 스틱’(사진제공=할리스)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할리스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을 통해 신제품 ‘돌체라떼 스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홈카페 트렌드가 일상으로 자리잡고,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카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스틱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고객이 다양한 카페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할리스의 ‘돌체라떼 스틱’은 할리스 노하우를 담아 에티오피아산과 브라질산 원두를 최적의 황금 비율로 블렌딩했다. 풍부한 커피 풍미와 달콤한 연유, 고소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돌체라떼를 스틱 한 개로 즐길 수 있다. 돌체라떼 스틱은 할리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할리스는 커피 스틱류 8종과 커피 외 리얼 벨지안 초코라떼, 콤부차 등 총 11종의 스틱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할리스 스테디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 등 할리스 매장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해지는 커피 취향에 맞춰 콜드브루, 디카페인 스틱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출시한 ‘디카페인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은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주목, 고객들이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카페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커피 외 초코라떼, 콤부차 등 다양한 메뉴의 스틱 제품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발효 음료인 콤부차가 대중화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스틱 2종(샤인머스캣, 피치딸기)을 출시했다. 이밖에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더 다양한 구성의 스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이 고급화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카페 수준의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하는 스틱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돌체라떼 스틱을 새롭게 출시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스틱 제품을 개발해 고객 취향과 기호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