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0 (일)
실시간뉴스
피자알볼로, “여름 방학 막바지 활기 충전!” ‘콘치즈 그라탕’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자알볼로, “여름 방학 막바지 활기 충전!” ‘콘치즈 그라탕’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08.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피자알볼로가 여름 방학 막바지를 앞둔 학생들의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피자알볼로는 개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7일)까지 가입한 회원 중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피자알볼로의 인기 사이드 메뉴 ‘콘치즈 그라탕L’를 증정하며,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피자알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콘치즈 그라탕’은 탱글한 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달달한 고구마무스, 뉴질랜드 자연산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1020 고객들을 중심으로 단짠의 정석으로 통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알볼로 대표 사이드 메뉴 중 하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 막바지를 맞아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자알볼로만의 특급 치즈와 제철 옥수수를 즐길 수 있는 콘치즈 그라탕의 매력에 푹 빠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