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00 (월)
실시간뉴스
더 플라자, 국내 최대 규모 스니커즈 전시회 패키지로 MZ세대 유혹
상태바
더 플라자, 국내 최대 규모 스니커즈 전시회 패키지로 MZ세대 유혹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08.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휴식과 전시를 함께 즐기는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2022년 전시 관람객은 전년 대비 33% 늘었으며, 연령별로 20대 39.7%, 30대 31% 순으로 나타났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더 플라자는 호텔 객실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체크인아트 패키지를 작년 봄부터 이어오고 있다. 인기 전시회는 분기별 변경되며 이번에는 런던 디자인 뮤지엄의 월드 투어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로 선정했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은 스니커즈의 역사와 미래가 담긴 국내 최대 규모의 스니커즈 전시다. 에어조던 컬렉션부터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상품 등 약 8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m 높이의 벽에 운동화 364켤레를 쌓아 올린 ‘아워월(Our Wall)’은 신발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다. 거울에 비친 관람객의 신발이 더해지면 총 365개의 스니커즈가 한눈에 담긴다. 이외에도 한국의 스니커즈 문화를 담은 공간과 관련 굿즈도 준비했다.

 

체크인아트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티켓 2매가 포함된다. 26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판매하며 세븐스퀘어 조식 2인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전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9월 10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2022년 호텔 패키지 구매는 2030세대가 43%를 차지한다”라며 “MZ 세대가 선호할 만한 브랜드들과 전시,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협업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