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15 (일)
실시간뉴스
나얼, 서머 송 예고...14일 '소울 팝 시티' 두 번째 싱글 발매
상태바
나얼, 서머 송 예고...14일 '소울 팝 시티' 두 번째 싱글 발매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8.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플레이뮤직
롱플레이뮤직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소울 팝 시티'(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롱플레이뮤직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나얼 '소울 팝 시티' 두 번째 싱글 '워드'(Word)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하얀 배경 위로 나얼이 직접 그린 그림과 타이틀곡 등 여러 요소들이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각각의 의미심장한 그림들이 어떤 의미를 가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얼이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소울 팝 시티'는 나얼이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로 채운 조금은 매니악한 앨범이다. 1970~1990년대 소울, R&B 음악들을 그 시대의 감성을 살려 나얼만의 음악 세계로 표현했다.

'소울 팝 시티'의 두 번째 싱글 '워드'는 앞서 대중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첫 번째 싱글과는 다르게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여름밤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멜로우 그루브(Mellow Groove)가 특징인 곡인 만큼 한층 더 기대감을 더한다.

나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전천후 아티스트답게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앨범 아트워크, 영상 아트 디렉터까지 맡는 등 모든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나얼은 지난해 12월 27일 우리나라 말이 잘 어울리고 멜로디가 살아있는 발라드를 제작하겠다는 의도를 담아 자신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발라드 팝 시티'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렸다. 첫 번째 곡으로 성시경이 가창한 '아픈 나를'이 발표됐고, 이어 태연의 '혼자서 걸어요', 나얼이 부른 '걸음을 멈추는 날'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롱플레이뮤직

Tag
#나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