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00 (일)
실시간뉴스
‘킹더랜드’ 고원희 종영 소감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
상태바
‘킹더랜드’ 고원희 종영 소감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8.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사진=매니지먼트 구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킹더랜드’ 배우 고원희가 애정이 가득 담긴 종영 인사를 전했다.

지난 6일 종영한 JTBC ‘킹더랜드’에서 고원희는 킹에어 승무원 ‘오평화’역을 섬세하고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건 물론, 극중 친구 천사랑(임윤아), 강다을(김가은)과 찐친 케미로 재미를 선사, 후배 이로운(김재원)과 함께 달달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원희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처음 ‘킹더랜드’ 대본을 마주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종영 소감을 전하려니 실감이 나지 않네요. 늘 그렇듯 끝나고 나면 아쉬운 게 작품이지만 생각도 못 한 큰 사랑을 받아 행복만 했던 작품이었어요. 저에게 ‘킹더랜드’는 ‘평화’와 함께 성장할 수 있던 작품이었어요. 평화 곁에 늘 든든한 친구들이 있듯, 제 곁에도 든든한 동료분들과, 안 보이는 곳에서도 매 순간 고생해 주신 스태프분들, 그리고 이 모두를 이끌어 주신 우리 감독님, 작가님들 덕분에 사랑 넘치는 현장 속에서 너무나도 즐겁게 촬영한 것 같아요.”라며 뜻깊은 애정을 보였다.

이어 “마지막까지 ‘킹더랜드’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무한 감사드리며, ‘킹더랜드’는 끝났지만 이번 경험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서 더 멋진 작품에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와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고원희는 지난 2월 공개됐던 이전 작품 넷플릭스 ‘연애대전’에서도 승무원인 ‘신나은’역을 생동감 있게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고원희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원희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