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15 (일)
실시간뉴스
청도군,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청도군,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 이연숙 기자
  • 승인 2023.08.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핫플’ 3년 연속 수상 쾌거(2021~2023)
청도군,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청도군,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푸드경제신문 이연숙 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는 ‘2023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지방자치단체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4천여 명으로 구성된 인터넷 전문가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비주얼 △브랜드 5개 부문 점수를 종합해 평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청도핫플’은 바우PD라는 컨셉을 내세워 군정 홍보라는 딱딱한 정보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관광지, 축제, 카페, 야영장, 식당, 숙박시설 등 여행에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특색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제작·홍보하는 문화관광 전문 SNS 채널이며, 청도 관련 정보를 트렌디하게 제공한 점이 이번에 높이 평가되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관광객의 선호도와 청도군이 가지고 있는 관광자원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반영한 운영 전략이 좋은 결과를 이뤄냈고, 앞으로도 청도군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변화하는 청도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청도군은 지난 2021년 ‘대상’, 2022년 ‘최우수상’에 이어 올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청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