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35 (일)
실시간뉴스
울진군 '길 위의 인문학', 죽변면도서관 ‘인문학 예술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울진군 '길 위의 인문학', 죽변면도서관 ‘인문학 예술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 이연숙 기자
  • 승인 2023.08.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이연숙 기자]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오는 8월 31일부터 죽변면도서관에서 ‘인문학 예술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강연을 열어 지역 주민들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금강송 숲길 탐방과 후속 모임 등 참가자들의 소통을 이끄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단편적인 강연 프로그램에서 벗어난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문학 예술 테라피’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북면 흥부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며, 탐방과 후속 모임은 별도 일정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 울진군통합도서관 사이트에서 인터넷 접수(lib.uljin.go.kr) 또는 죽변면도서관(054-782-1874)에서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에게 풍요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니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울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