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20 (일)
실시간뉴스
코카콜라, 조지아 X 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조지아 X 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 공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3.08.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사진제공=코카-콜라사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코카-콜라사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모델이자, 대세 배우인 손석구와 함께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딱! 좋은 사회생활’을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소비자에게 일상 속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조지아X손석구 이모티콘은 ‘딱! 좋은데’를 콘셉트로 실제 사회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 감사, 분노 등 다양한 감정표현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손석구 특유의 능숙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사회생활의 희로애락을 표현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조지아X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은 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대세 배우 손석구와 ‘나에게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TV 광고에 이어 일상 속 사용하기에 좋은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조지아X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으로 직장의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날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